여성IT전문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www.ggw.or.kr)는 경기도거주 여성의 인적자원개발과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진출을 도모하고자 IT전문 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IT 선수학습자 혹은 전공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실무중심의 웹 디자인 교육 및 자바 프로그래밍 교육을 통해 사전에 채용협약을 맺은 업체로 입사하게 되는 교육과정이다.

지난 206년 수료생 가운데 100% 취업하고, 2007년 수료생 가운데서 약 85% 취업해 평균취업률 93%에 이른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국내유수 IT전문기관인 중앙일보ITEA(주)에서 취업중심의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7월 말까지 약 5개월간 총 10만원(월2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 혜택과 취업지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문의 031-899-9161~2

중앙일보아이티이에이 개요
중앙일보ITEA는 중앙일보미디어그룹(JMN)의 지식교육 전문기업으로 국내 IT 기술 발전 및 기업의 인적자원 개발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98년 설립 이후 매년 500명 이상의 IT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맞춤식 교육을 실시해 왔습니다. 대졸 미취업자, 실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취업 맞춤 프로그램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등 해외로 진출시킴으로 국내 IT 산업의 활성화와 IT 인력의 해외 진출 및 해외실무개발능력 확보가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또한 일반인 및 재직자를 위한 Oracle, Borland, Sybase 등의 국제공인교육과 IT·직무 단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진화하는 핵심 기술과 직무능력을 익힘으로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국내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핵심직무능력 향상지원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인적 역량과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tea.co.kr

연락처

031-899-9161~2 (직업훈련계 교육담당자)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