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08년 상수도 고객감동 종합시책 추진
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광오)는 고객에게 친절하고 감동을 주는 고객중심의 수준 높은 상수도 행정 구현을 위해 ‘2008년 상수도 고객 감동 종합시책’을 마련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에따라 상수도 행정의 친절 마인드 생활화를 위해 ‘부·소별 1친절 시책’(경영부, 방문민원 문 앞 응대, 울주사업소, 옥내누수 무료 탐사 등)을 추진키로 했다.
또한 올해 특수시책으로 ‘상수도 자원봉사단’을 구성, 분기별(셋째주 수요일) 1회 노인 시설, 장애인시설, 아동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 봉사 활동을 전개키로 했다,
이와함께 청사 내·외 환경 개선을 위해 지역사업소에 ‘민원 창구 및 민원 휴게실’을 설치하고 사무실 등의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매월 1회 ‘환경 정비의 날’을 지정 운영키로 했다.
또한 ‘친절·불친절 신고센터(229-5510)’를 설치, 민원 친절 직원에 대해서는 문화상품권과 시장 표창을 추천하고 불친절 직원은 사례공개 및 자체 근무성적 평정시 반영할 계획이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밖에 민원처리 만족도 전화 표본조사(년 2회), 333 친절 전화 캠페인, 상수도 홈페이지 민원서비스 제고, 창의·혁신과제 선정 추진, 고객감동 시책 평가(년 2회) 등 다양한 고객만족 시책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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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 남영호 052-229-5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