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교육 강화 위한 연수원 개원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4일 경기도 안성에서 박병무 대표이사 사장 및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텔레콤 자체 연수원 ‘하나로텔레콤 액션 센터(Action Center)’ 개원식을 가졌다.

하나로텔레콤 연수원은 대지 5천여평의 규모에 강의장, 숙소, 식당, 체육시설, 산책로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연수원 내 어디서나 유, 무선 초고속 인터넷과 하나TV의 이용이 가능해 연수생들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교육 환경이 제공된다.

하나로텔레콤이 자체 연수원을 설립해 운영하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현장 부서 및 개통/장애 기사 대상 교육을 강화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하나로텔레콤 연수원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가정의 안방, 거실과 동일한 환경의 실습 교육실이다. 현장 중심의 생생한 교육을 통해 실제 고객 가정에서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한다는 목적이다.

하나로텔레콤 박병무 대표는 이날 기념사에서 “하나로텔레콤 자체 연수원인 액션 센터가 하나로텔레콤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들의 학습과 실천의 장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로텔레콤 현장 직원 교육을 담당하는 지동용 강사는 “올해 2월 초 현장 근무 직원 위주의 연수원 사전 체험에 참가했었다”며, “사전 체험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이 실제로 많이 반영돼 보다 효율적인 교육 환경이 마련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오동준 과장 6266-4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