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지역봉사단 부산지역환경정화활동 펼쳐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 지역봉사단(단장 이장호 은행장) 3월을 맞이 하는 첫날이자 국경일인 3.1절을 맞아 부산시내 시민들이 휴식을 즐기는 유원지와 복지시설을 찾아 “새 봄 가꾸기”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꽃샘추위가 아직 가시지 않는 봄이 시작되는 3월 첫날이자, 국경일인 3.1절을 맞아 중구 봉사팀은 외국인과 시민들이 즐겨찾는 용두산공원의 주변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부산진구 봉사팀은 봄을 맞아 가족나들이가 많은 성지곡수원지 내 어린이 대공원에서 숲길 자연정화활동을 펼쳤으며 동래구 봉사팀은 자연천으로 새롭게 단장하는 온천천 시민공원에서 시민들이 여유활동을 즐기기에 불편한 쓰레기등 오물을 제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사하구 봉사팀은 아름다운 낙동강 하구인 다대포해수욕장 주변을 찾아 활발한 자연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편 연제구 봉사팀은 봄 맞이 환경정화가 필요한 호산노인복지관에서 치매어르신에게 말벗 봉사활동을 펼치고 시설 청소를 하며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에는 부산지역의 5개 지역 자원봉사팀에서 총 100여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부산은행 지역봉사단은 매주 토요일 릴레이 봉사활동을 통해 푸른 부산가꾸기의 일환으로 부산시내 곳곳에 환경정화 활동은 물론, 각 구별 사회복지시설등과 연계하여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과 함께하는 향토은행의 역할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지역사회공헌부 이정미 대리 051-669-89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