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베이징올림픽 응원단에 도전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단 공식후원은행인 수협은행(대한체육회 및 대한올림픽위원회 공식후원은행)은 금년 8월에 개최되는 베이징올림픽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3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4개월동안 “수협은행 베이징올림픽 응원단에 참여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대적인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참관 및 수영경기응원단」에 선발된 고객들은 ‘08. 8. 7~ 8. 10까지 3박 4일간 올림픽이 열리는 베이징에서 현지 응원전을 펼치게 된다.

특히 개막식 다음 날인 8월 9일부터는 우리나라 올림픽 역사상 첫 수영 금메달이 기대되는 박태환 선수의 400m(예선 8월 9일, 결승 8월 10일) 수영경기가 예정되어있어 올림픽 개막식의 감동과 수영 첫 금메달의 환호를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참여고객 중 150가족(4인기준 약 600명)에게는 베이징올림픽을 테마로 국내 유명해수욕장에서 진행될 “사랑海 서머페스티벌”의 무료숙박권 및 다양한 어촌체험행사 참가권이 부여된다.

사랑海 서머페스티벌은 매년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개최되는 수협은행의 대표적인 대고객 행사로서 7회째인 올해에는 유명해수욕장의 해변에서 베이징올림픽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올림픽 성적에 따라 추가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도 함께 개발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경영지원부 02)2240-3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