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제화 쇼핑몰 슈즈굿, 봄신상품 ‘토오픈(toe open) 슈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패션산업이 전래 없는 불황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사업 수완과 상품의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특화된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성장세는 지속되고 있다.

이 가운데 개성 있는 ‘나만의 맞춤 구두’를 제공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명품 수제화 쇼핑몰 슈즈굿(http://www.shoesgood.co.kr)이 최근 봄맞이 신상품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즈굿의 봄 신상품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살구핑크를 기본 컬러로 디자인 되었으며, 피팅시 슬림한 라인감과 부드럽고 연한 송아지가죽의 느낌 등 기능과 소재에 있어서도 차별화되고 고급스런 ‘토오픈(toe open) 슈즈’가 이다. 또한 신을 때 발등라인을 티(T)자 라인으로 잡아주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느낌을 더해 주는 등 봄 시즌 가부시 라인업 중에 고객에게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간절기가 길어지고 패션의 주기도 점점 빨라지고 있어 계절과 상관없이 과감하게 발을 드러내는‘토오픈(toe open) 슈즈’가 이번 봄 구두의 대표적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여 슈즈굿의 봄 신상품 인기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슈즈굿은 하이힐 로퍼 샌들 부츠 등 저렴하고 다양한 트랜드 상품을 갖춰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편리한 UI(사용자 편의성)를 바탕으로 쇼핑을 간편화 하고 원데이(One Day) 세일 등 독특하고 이색적인 고객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점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슈즈굿의 오영승 대표는 “무한도전 하하의 연인으로 잘 알려진 안혜경이 작년 6월 오픈한 수제화 쇼핑몰 '글리제'가 오픈한 지 불과 5개월만에 문을 닫는 등 단순한 스타 마케팅 전략만으로는 살아남기 힘든 게 패션몰의 현실이다”며, “하지만 슈즈굿은 트렌드에 앞서 가는 제품 개발 능력,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 고품격 소재는 물론 고객 감동 서비스까지 두루 갖춰 슈즈굿 브랜드만의 고유의 색깔로 수제화 쇼핑몰의 선두업체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슈즈굿 개요
명품 수제화 쇼핑몰 운영업체

웹사이트: http://www.shoesgood.co.kr

연락처

슈즈굿 오영승사장 TEL. 02-499-5911

이 보도자료는 슈즈굿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