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TV, IPTV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하나TV’가 IPTV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세계적인 브랜드의 개발과 육성의 지표로 활용하기 위해 ‘99년부터 매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를 실시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하나TV’는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이미지>, <이용 의향>, <선호도> 등 여러 항목에서 경쟁사보다 우수한 점수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하나TV’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볼 수 있는 편의성과 7만 여편이 넘는 다양한 콘텐츠, HD급 고화질과 5.1채널 사운드의 고음질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국내 1위 IPTV 서비스다.

‘하나TV’는 ’08년 1월말 현재 약 85만명의 가입자를 확보, ‘06년 7월 서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장 김진하 부사장은 “‘하나TV가 짧은 기간 내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에도 더욱 더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1등 IPTV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02-6266-4412~7/4368/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