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군인들, 리턴이벤트로 사랑을 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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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8-03-05 10:19
서울--(뉴스와이어)--전국에 3천8백여 점포를 보유한 편의점 업계 1위인 훼미리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푸짐한 화이트데이 경품 페스티발’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지난달 ‘군인을 위한 Happy 밸런타인데이’에 대한 리턴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실시한 ‘군인을 위한 Happy 밸런타인데이’에서는 군대에 있는 애인이나, 가족, 친구를 가진 신청자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를 통해 사연을 응모한 총 150명을 선정하여, 신청자의 이름으로 군인에게 꽃다발과 함께 트렁크팬티, 수제감사카드, 편지지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배송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경품을 받은 군인이나 그 외 모든 군인이 훼미리마트 응모 안내 전단을 참고하여 온라인이나 우편을 통해서 사연을 보내면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재응모할 수 있다. 군대에 있어서 평소에 전하지 못하는 사랑과 감사의 뜻을 훼미리마트가 리턴 이벤트를 통해서 전달 해 준다는 취지다.

이 밖에도 훼미리마트는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 1천원대부터 4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총 150여종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준비했다. 1천원대 캔디는 물론 캔디와 인형 등으로 구성된 바구니상품 및 케익타올, 책상위에 두면 편안한 기운을 전달하는 노호혼 인형과 함께 250ml 소용량 샴페인, 와인, 위스키세트를 매장에서 판매한다. 캔디세트 꽃바구니(2만5천원~6만원), 유명 브랜드 향수(2만9천원~6만원), 패션시계(3만9천원), MP3플레이어(8만9천원~12만원), 소니디지털카메라(35만원~45만원) 등 고가상품은 점포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후 OK캐쉬백을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홍콩 커플여행상품권, 아이팟터치 32G, 마르쉐 커플외식상품권, 버블플라워 선물세트, 뮤지컬 ‘그리스’ 커플초대권 등 총 3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전점에 설치운영중으로 여성층에게 인기가 높은 20여종의 미니와인, 미니양주로 구성된 미니바에 대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 커플초대권을 증정한다.

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광우부장은 “예전에는 편의점에서는 단순히 캔디, 초콜렛만 사가곤 했지만, 편의점에서도 카탈로그 등을 통해 프리미엄 상품을 취급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향수, 와인, 카메라 등 고가의 선물을 주문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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