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존DID, 중앙 제어식 DID ‘e-Sign’ 출시
유무선으로 광고를 마음대로 제어, 통제, 조정할 수 있는 이동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아이존DID(대표 김병재 www.lcddid.com)은 최근 실내 및 옥외광고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이동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 Digital Information Display) ‘e-Sign(이사인)‘의 개발을 완료, 본격 출시한다.
이 기기는 저장된 콘텐츠만 내보내는 기존의 이동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유무선망을 이용해 모든 콘텐츠를 중앙에서 직접 제어, 통제, 조정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따라서 이동식 디스플레이임에도 불구하고 대형 전광판 광고처럼 모든 광고를 광고주가 원하는 방식대로 실시간 변형,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다수의 성격에 따라 광고의 타겟 마케팅 또한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는 터치스크린으로 게임을 이용하듯 광고 속에 숨겨진 또 다른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인터넷 콘텐츠들의 이용도 가능하다.
아이존DID 김병재 대표는 “‘DID’만의 장점을 통해 광고주들은 이제 불특정 다수에게 자신이 알리고 싶은 광고를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대로 마음껏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도 광고를 보고 듣는 것 이외에 터치스크린으로 인터넷 콘텐츠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어 광고에 대한 거부감마저 최소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또한 김대표는 “‘아이존DID’는 단순이 디지털기기 생산하는 업체만이 아니다. 이 ‘DID’ 광고판을 통해 콘텐츠 유통 사업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존DID는 디스플레이 전문유통과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용, 상업용 및 특수 모니터의 제조,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를 통한 솔루션 제공, 콘텐츠 제작, 광고, 전국출장 A/S망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제품을 고품격, 고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시장에 아이존DID라는 브랜드로 터미널 7000여곳에 광고용 모니터 설치 운영 및 관리 계약 체결로 중국시장에서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문의: 아이존DID (02-712-3696)
웹사이트: http://www.lcddid.com
연락처
아이존DID 홍보팀 박성현 팀장, 02-712-3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