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넷스루의 ‘와이즈로그’ 도입

뉴스 제공
넷스루
2008-03-05 10:22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분석 및 최적화 전문 기업인 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nethru.co.kr)는 MMORPG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 웹사이트 (www.wemade.com)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 ‘와이즈로그(WiseLog)’를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금번 솔루션 선정에는 게임 분야의 대용량 웹 분석 시스템을 연이어 구축하면서 검증된 넷스루의 제품 성능과 컨설팅 능력, 성실한 사후 관리로 인한 업계 신뢰도가 높게 평가되었다.

위메이드는 제품 도입으로 게임 포털 형태로 진화하고 있는 자사 사이트 방문 고객의 게임별 이용성향과 다양한 경로로 이루어지는 인터넷 마케팅 효과에 대한 상시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화된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특히 개인별 웹 이용 이력과 회원 정보 및 결제 이력 등의 운영계 데이터를 연동하여 보다 정교한 타겟팅 대상 고객 선정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방문 고객이 사이트 내에서 움직인 경로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아이템 판매나 마케팅 메시지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넷스루는 이미 엔트리브소프트, 넥슨, 엠게임, 웹젠, 윈디소프트 등 게임분야의 선도 기업들을 고객으로 맞이 했고, 최근 이들 고객사의 활발한 해외진출과 함께 와이즈로그 (WiseLog) 제품도 중국, 일본 등의 게임사에 동반 수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hru.co.kr

연락처

㈜넷스루 마케팅팀 유 동 하 02-6243-4160(#20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