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밸류업 하나TV 캠페인’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3월과 4월 두 달 동안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밸류업(Value-up) 하나TV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고객 사은 캠페인을 통해 ▲3월 한 달간 지상파 유료프로그램 시청 시 선불권 100% 적립 ▲우수 고객 대상 2천원 선불권 증정 ▲최신영화 등 130여개 유료 프로그램 무료 제공 ▲하나TV SMS, TV신문, 네트워크 장기, 오목 게임 서비스 개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하나로텔레콤은 이달 말까지 지상파 유료 프로그램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권 10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지상파 유료 프로그램을 보면 다음 달 10일경 500원의 선불권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적립 금액만큼 다른 유료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지난 1일 하나TV 우수 고객 50만 명에게 한 달 내 원하는 유료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2천원 선불권을 무료 증정한 바 있다. 선불권 내역은 하나TV 내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캠페인 기간 동안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눈부신 날에’ ‘스테이지 뷰티’ 등 최신영화 50편을 비롯해 ‘현영의 래빗 핑거’ ‘유 캔 댄스’ 등 총 130여개 인기 유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전환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비틀즈’ ‘스콜피온스’ ‘롤링스톤스’ ‘퀸’ 등 쉽게 구해 볼 수 없었던 해외 가수들의 공연 실황 29편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밸류업 하나TV 캠페인’을 통해 ’마이콘텐츠‘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 ’마이콘텐츠‘는 디빅스플레이어를 구매하지 않아도 셋톱박스에 PC나 USB 장치를 연결해 동영상이나 사진, MP3와 같은 멀티미디어 파일을 TV에서 재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1월 '하나TV 시즌2‘에서 처음 선보인 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에서 ‘SMS’ 및 ‘TV신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3월 말까지 무료 시범서비스로 운영할 계획이다. 네트워크 장기.오목게임도 추가했다.

'하나TV SMS' 서비스는 TV 화면을 보면서 리모콘을 이용해 문자(SMS)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 시 요금은 건당 30원이다. 고객 고유의 TV 번호(#88+고객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하나TV 고객끼리 문자를 주고받을 때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TV신문’ 서비스를 통해 포토.영상뉴스, 기사 검색, 스크랩, 실시간 속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한겨레신문, 한국일보, 국민일보 등 8개 종합 일간지와 코리아타임즈, 전자신문, 스포츠한국 등 10개 경제.전문지, 20개 지방지 모두를 볼 수 있는 베이직 상품이 월 3천원에 제공된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하나로텔레콤은 ‘밸류업 하나TV 캠페인'과 같이 하나TV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02-6266-4412~7/4368/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