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지난 5일 서비스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복합기 문제 해결 능력을 겨루는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Service Skills Contest)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현장 근무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지난 1984년부터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실시해 왔다. 올해에는 한국후지제록스 본사 및 대리점에서 선발된 서비스 엔지니어 중 예선을 통과한 총 46명이 참여해 콘테스트에서의 우승을 목표로 열띤 경쟁을 벌였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이론평가 및 실기평가로 구성된 2단계의 평가를 통해 복합기 문제 해결에 있어 최고의 전문가를 선발한다.

이론평가를 통해 복합기의 구성 및 사양 그리고 관련 솔루션을 완벽히 이해하고 있는지 측정하고, 실기평가를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복합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평가한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우승자는 복합기 이상시 신속ㆍ정확한 대응 및 문제 해결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진정한 ‘서비스맨’인 셈.

국내 사무기기 업계 내 규모로는 최대인 200 여명(대리점 사원 제외)의 고객지원 서비스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매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전문가를 선정, 양질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초석으로 활용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손문생 사장은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는 서비스 엔지니어의 수준은 고객 서비스 향상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 라며 “앞으로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최고의 엔지니어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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