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니콜슨, 모건 프리먼 ‘버킷 리스트’ 4월 9일 개봉

서울--(뉴스와이어)--이 시대 가장 존경 받는 거장들의 만남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이 오는 4월 9일 국내 개봉한다.

<버킷 리스트>는 우연히 함께 하게 된 두 남자(잭 니콜슨, 모건 프리먼)가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들을 적은 ‘버킷 리스트’를 실행하기 위해 떠나는 유쾌한 여행을 그린 감동 드라마.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배우 잭 니콜슨과 모건 프리먼의 만남부터 전세계 영화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주목을 받았다. 이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두 거목의 연기대결만으로도 의미가 깊다. 특히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미저리><어 퓨 굿 맨><스탠 바이 미>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명작들을 연출한 롭 라이너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신뢰를 준다.

이들 거장들의 의기투합 덕분에 먼저 개봉한 미국에서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최상위 점수를 기록하는 등 거장 감독과 거장 배우의 빛나는 개성의 조화는 오랜만에 만나는 수작(秀作)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의 제목인 ‘버킷 리스트(Bucket List)’는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들을 적어 만든 목록을 뜻하는 말. 인생의 기쁨을 찾기 위해서 늦은 때는 없다는 것을 몸소 실천하는 용감한 사람들의 모험을 통해 ‘우리가 가장 많이 후회하는 건 살면서 한 일이 아니라 하지 않은 일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유쾌한 공감, 특별한 감동, 인생에 대한 잔잔하지만 위대한 성찰을 전할 <버킷 리스트>는 오는 4월 9일 개봉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