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베이징 올림픽 야구대표팀 대규모 응원이벤트 전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08-03-06 14:18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 공식 인증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slugger.pmang.com)에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야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 중 유일하게 베이징 올림픽 야구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슬러거가 지난 1차 예선전 이벤트에 이어 3월 6일(목)부터 17일(월)까지 진행되는 2차 예선전 대규모 응원 이벤트를 마련한 것.

본선 진출에 대한 온 국민의 염원을 반영한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응모가 가능해 모든 게이머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일정 인원 이상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전원에게 슬러거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하여 베이징 올림픽 야구 경기 관람권, 네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와 휴면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있다. 신규 및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등급이 올라가면 추가적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기고 있는 기존 유저들을 위해 연습모드에서 펼쳐지는 홈런 미션과 3게임만 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지난 2월에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차 예선전 대만 현지 응원단 10명은 오는 8일 출발해 10일까지 경기를 관람하며 대표팀을 응원하게 된다.

슬러거 개발사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1차 예선전의 아쉬운 결과를 뒤로하고 이번 2차 예선전에는 야구 대표팀이 좋은 성적으로 반드시 본선에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온 국민이 열망하는 올림픽 본선 진출의 염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슬러거 역시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8 베이징 올림픽 야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slugg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게임즈 홍보팀 김창현: 02-6001-1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