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역삼동에 본사 및 고객 서비스 플라자 이전
PCA생명은 2002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와 고객 서비스 플라자의 설비를 보강하기로 하고, PCA생명의 주요 지점들이 밀집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신규 사옥을 이전 오픈 한다.
PCA라이프타워는 총 19,229.82 m²(약5838평), 21층 규모로 1,2층은 고객 서비스 플라자, 3,4층은 고객서비스팀(콜센터), 4층부터 12층까지는 PCA생명 10개 지점으로 운영되며, 13층부터 21층은 본사가 사용한다.
PCA생명 신 사옥에는 본사와 영업 지점, 고객 서비스센터가 모두 한 곳에 위치, 고객들이 재무 컨설팅과 상품 가입, 보험금 지급을 비롯해 불편사항 상담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PCA라이프타워 1층부터 2층까지 2개 층은 최신 시설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PCA 고객서비스 플라자’로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PCA 고객서비스 플라자’는 보험 가입고객 상담 서비스 및 각종 민원업무, 보험금 지급 처리 등의 기존 업무와 함께 펀드 판매와 재무 컨설팅 서비스 등 통합 재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PCA 고객서비스 플라자’에는 경력을 갖춘 서비스 전담직원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커피 라운지와 사이버 존, VIP 존을 갖춰 고객들이 상담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PCA라이프타워에 입주한 10개 주요 지점들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PCA라이프타워는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업무효율성을 도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13층부터 21층까지는 본사 전 팀이 위치하며, 지하 1층은 교육장과 함께 휴게시설 및 인터넷 사용 가능한 PC가 설치된 라운지로 꾸며졌다. 지상 20층은 기존 회의실과 다른 개념으로 직원들이 자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하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 도출할 수 있는 ‘Think Tank 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PCA라이프타워가 위치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주변은 글로벌 기업들을 비롯해 유명 벤처기업들과 쇼핑몰, 고급 주거지 등 잠재 고객들의 네트워크 확보와 밀착 마케팅이 가능하고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최적의 지리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 주요 거점에 PCA생명 신 사옥이 이전함에 따라 잠재 고객들에게 PCA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고 가깝게 노출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빈 라이트 사장은 “PCA생명의 비약적인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서울 강남의 요지인 테헤란로에 충분한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PCA생명 신 사옥과 고객서비스 플라자를 이전 오픈 하게 되었다”며 “신 사옥 설립은 PCA생명 직원들에게 개선된 근무환경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된 만큼, 고객들에게 최고의 원스톱 재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cakorea.co.kr
연락처
PCA생명 마케팅 박정현 과장, 전한아 2129-1322, 2129-1760
PR인사이트 조인욱 / 김주영 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