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NET, ‘하하’의 훈련소 모습 공개

뉴스 제공
엠비씨넷
2008-03-07 17:4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11일 강원도 원주시 36보병사단 훈련소에 입소하여 4주간의 기초군사 훈련을 마치고 7일 오전 퇴소식을 마친‘하하’의 훈련소에서의 모습이 MBCNET‘신나군’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나軍(군)’춘천 MBC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춘천이라는 지역색을 고려한 동시에 이 지역에서 훈련받는 군인들의 애환에 포커스를 맞춘 군(軍) 관련 정보 프로그램이다. 3월 `10일 저녁 7시에 방송될‘백호부대 편’에서 방탄 헬멧과 군복 차림의 하하가 밝은 표정으로 훈련에 임하는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다른 훈련병과 함께 소총을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훈련을 받고 있는 하하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짧은 머리와 군복 차림의 하하는 각개전투 등 고된 훈련을 소화하면서도 자세를 흩뜨리지 않았다.

하하는 오는 10일부터 25개월간 서울 서초동 법원청사에서 공익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한다. 법원청사에는 지난해 12월 14일부터 공익근무 중인 가수 김종민도 법원청사 내 서울고법에서 근무하고 있다.

‘신나軍(군)은 입소 장병의 표정을 담은 '청춘! 일발장전!', 훈련소 모습을 소개하는 '파워 업! 신병 24시', 자대 배치 후 군생활 적응기를 전하는 '병영일기' 등의 코너로 이뤄져 있다.

엠비씨넷 개요
엠비씨넷(MBCNET)은 19개 지역MBC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탄생한 MBC계열 방송국으로 지역의 여러가지 역사, 문화, 전통, 국제적 행사(축제) 등의 다채로운 정보와 문화에 관한 지역MBC의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전국에 내보내고 있다. 또한 저희가 자체제작한 프로그램 및 지역MBC와 저희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을 전국에 방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cnet.co.kr

연락처

박형경(지역MBC슈퍼스테이션 홍보) 3219-6202, 6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