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태화강 생태공원 기본계획 시민 의견 수렴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태화강 십리대밭 일원에 조성되는 ‘태화강 생태공원 조성사업 기본계획’(안)을 마련, 시민 의견 수렴에 들어갔다.

울산시는 이름답고 푸른 생태도시를 상징하는 태화강 생태공원을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관계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회의 등을 거쳐, ‘태화강 생태공원 조성사업(2단계) 기본계획(안)’을 마련,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한다고 밝혔다.

의견은 오는 16일까지, 울산시 홈페이지(www.ulsan.go.kr)에 게재된 기본계획(안)을 열람, 서면(울산시 환경정책과), 이메일(uk1211@hanmail.net)등으로 보내면 된다.

울산시는 제출된 시민 의견은 면밀히 검토 태화강 생태공원 기본계획안에 적극 반영 추진할 계획이다.

태화강 생태공원 조성사업은 총사업비 133억원을 들여 중구 태화동 일원(명전천~로얄예식장 하부) 부지 53만1000㎡ 중 44만2000㎡(1단계 8만9000㎡) 에 대해 오는 연말 착공 2010년 준공될 예정이다.

공원 기본계획은 생태체험·교육공간, 생태보전공간, 역사·문화공간, 문화·예술공간 등 4개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환경정책과 엄주복 052-229-31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