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림코리아, 일본 중견 IDC 업체와 서버 총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중소기업으로 서버·스토리지 사업에 활발히 나서고 있는 이슬림코리아(대표 윤영태 www.eslim.co.kr)가 10일 일본 중견 IDC 업체인 빗트아일(대표 테라타 코우헤 www.bit-isle.jp)과 서버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빗트아일은 이슬림코리아의 인텔 및 AMD 칩셋 기반 x86 랙 마운트 서버인 ‘이슬림(eSlim)’ 서버 일체에 대한 일본 시장의 총판으로서 영업, 판매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게 된다.

빗트아일의 테라타 코우헤 대표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대한민국 유명 인터넷 포털 및 게임 시장에서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이슬림(eSlim)’ 서버를 호스팅 서버로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일본 서버 시장은 브랜드 못지 않게 가격 및 사후 지원 서비스가 서버를 구입하는 결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내세워 점유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슬림코리아의 윤영태 대표는 “지난해 5월 도쿄지역에 설립한 이슬림재팬 지사를 통해 일본 시장을 직접 공략해 왔는데, 이번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이슬림(eSlim)’ 브랜드 서버를 일본 현지 업체가 직접 유통시킴으로써 제품 이미지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함은 물론 호스팅 시장 진입을 통해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총판 계약을 계기로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호스팅 서버 시장은 물론 SMB 시장 및 일본에 진출해 있는 국내 업체에 대한 점유율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슬림코리아 개요
이슬림코리아는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게임 등 닷컴 기업 시장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내 서버, 스토리지 전문업체입니다. 주요 제품 라인업은 랙 마운트 서버와 스토리지, 스토리지 솔루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slim.co.kr

연락처

이슬림코리아 전략기획팀 백종윤 대리, 02-715-15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