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남성 피부를 위한 멘토, 닥터자르트 포맨[For Man]라인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3-10 11:45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에서 남성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스킨케어 솔루션 닥터자르트 포맨 라인을 출시했다.

액티브 스크럽 폼과 액티브 스킨 에센스, 트리플 시너지 비비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닥터자르트 포맨 라인은 스트레스로 거칠어지고 지쳐있는 남성들의 피부에 상쾌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시트러스 허벌 아쿠아 마린향을 사용해 도시 남성의 세련됨과 편안함을 표현하고 하나의 제품 만으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매일 세안을 하면서 딥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포맨 액티브 스크럽 폼은 일반적인 스크럽이 아닌 미세한 파우더 입자들이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남성피부에 맞춘 편리함과 깔끔한 클렌징으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며 녹두 추출물과 오미지 추출물이 넓어진 모공을 관리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피부관리는 하고 싶지만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귀차니즘을 고려해 스킨과 로션, 에센스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한 제품 포맨 액티브 스킨 에센스는 미백, 피지, 모공관리 등 남성 피부의 모든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한 토너의 사용감과 에멀젼의 보습력, 에센스의 영양공급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노기술을 적용한 나노에멀젼 타입으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주며 얇고 가볍게 발리어 산뜻한 사용 감을 느낄 수 있다.

닥터자르트의 최대 히트 제품인 비비크림의 명성에 걸맞게 남성전용으로 개발한 포맨 트리플 시너지 비비 크림은 여성의 비비크림과 달리 부담감 없이 자연스럽게 커버해주어 도시남성의 신 감각에 어울리는 세련된 피부 표현을 해주며 미백과 주름 관리, 자외선 차단 등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비비 크림 본연의 효과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칙칙한 남성피부를 보다 밝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쌀겨 추출물과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카모마일 추출물,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편백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깨끗한 남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한다.

포맨 액티브 스크럽 폼과 포맨 스킨 에센스에는 셀레믹스AN과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을 수축해 주는 특허 성분 허브콤플렉스4가 함유되어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사용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닥터자르트 포맨 라인은 현재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송승헌 권상우 주연의 영화 ‘숙명’ 시사회 초대 이벤트와 조선호텔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식사권, 루이비통 남성 손지갑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닥터자르트(www.drjart.com) 김미경 기획팀장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