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대표 스카이라인 신장동 두산위브파크 선착순 분양
하남시 최초의 주상복합이자 ‘제2의 에코타운’으로 거듭날 하남시 신장동 ‘두산위브파크’는 지하6층~ 지상 20층, 175㎡ 48가구, 176㎡ 45가구, 195㎡A 48가구, 195㎡B 48가구, 총 180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하남시는 수도권 동쪽에 위치해 강동구, 송파구와 맞닿아 있고, 한강을 경계로 구리, 남양주시와 인접해서울과 인접한 장점과 친환경도시로써 관심이 꾸준한 지역중 하나다.
앞으로 풍산지구, 덕풍동, 신장동 일대가 꾸준히 개발되면 풍성한 주거인프라와 함께 알짜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신장동 두산위브파크는 한강, 검단산, 하남수목원, 팔당호 등 친환경을 인근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43번국도,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외부진·출입이 수월하다. 여기에 2009년 완공예정인 하남~강동~천호를 잇는 BRT(간선급행버스)도 서울 출·퇴근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또 최근 하남시가 도시기능이 열악한 구시가지를 대상으로 도시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안'에 대해 경기도 도시계획위원회의가 재심의를 결정하면서 주거환경이 한번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면적별 내부를 살펴보면 195㎡ A, B타입은 주방, 거실, 안방 등에 동선을 최대한 줄인 설계를 적용했고, 공용화장실에 세면대가 2개인 것이 특징이다. 175㎡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이며, 자녀방이 가변형으로 설계돼 취향에 따라 분리 또는 합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 176㎡는 4.5베이 설계로 조망권을 극대화 시켰다.
단지 설계에서도 타워형으로 설계해 조망과 통풍성을 최대한 살렸다. 또 어울림마당, 놀이방, 실버룸, 지압 산책로, 퍼팅그린 등 입주민들의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진다.
청약 일정은 1순위 2월 19일, 2순위 2월 20일, 3순위 21일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2월 27일이다. 입주는 2010년 8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잠실동 잠실운동장역 1번 출구 도보 7분 거리 내 있으며 아파트와 동시에 상가도 분양 중이다.
부동산뱅크 개요
1988년 10월 국내 최초로 부동산 전문 잡지인 <부동산뱅크>를 발간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방대한 양의 부동산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방송사, 언론사, 금융기관, 정부기관, 일반 기업체와 공동사업 전개로 부동산 개발, 분양, 컨설팅 등 명실상부한 부동산 유통 및 정보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부동산뱅크가 제공하는 정보는 25년에 걸친 생생한 현장 정보를 기반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하여 구축한 부동산 데이터베이스이다. 한차원 높은 인터넷 부동산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로 부동산 정보와 거래의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우뚝 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eonet.co.kr
연락처
02-2185-7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