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사천시 종합감사 실시

창원--(뉴스와이어)--경남도는 3. 11일부터 3. 21일까지 9일간 사천시에 대한 종합감사를 실시한다.

이번 감사는 2006년 3월부터 감사일 현재까지 추진한 시정업무 전반을 대상으로 실시하게 된다

종합감사 주요 방향은 감사를 통한 국·도정의 시군확산 이행실태를 중점 확인하고, 민원 및 행정처리 과정에서 기업에 부담을 주는 행위 등의 집중점검과 주요 투자사업 등 예산집행의 적정성 및 효율성, 각종 인·허가 및 복합민원 처리실태, 도민 불편사항 해소 등 일선 행정의 적법성과 합목적성에 주안점을 두고 비위를 예방하는 실질감사를 추진하는 한편, 그동안 언론보도나 민원이 제기되었던 사항과 주민의 관심사항 등이다.

또한, 감사의 객관성·투명성 확보를 위해 종합감사 기간중에 명예감사관(클린리서치클럽 회원)의 현장입회와 현장 민원신고센터 및 인터넷 대화방을 설치하고 도민과 공무원으로부터 공직자의 비위, 군정의 문제점을 제보 받아 해결하는 현장 감사를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

신고방법은 직통전화 831 - 3131번을 이용하거나 인터넷으로 “사천시 홈페이지→감사반장에게 바란다”에 접속하여 의견을 제출 하면 된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상남도청 감사관실 이충도 055-211-21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