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수출형 아파트 ‘갤러리303’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금호건설과 플래닝코리아가 연구한 수출형 아파트 ‘갤러리303’, 광주상무지구에 선보이다

- 전략적 해외 수출을 목표로 개발된 국내 최초 수출형 아파트먼트
- 국제외교주거단지 조성을 위해 아파트와 특급호텔을 함께 갖춘 주호복합단지

금호건설이 플래닝코리아와 함께 1년 4개월에 걸친 주거 연구를 통해 호텔과 주거를 결합한 수출형 맞춤 아파트먼트, ‘갤러리303’을 광주상무지구에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갤러리303’의 통합상품개발을 총괄한 플래닝코리아는 한국 최고의 전문가 팀으로 구성되어 10 여 년 동안 주거상품을 연구한 끝에 해외시장을 겨냥한 수출형 맞춤 아파트먼트를 개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갤러리303’은 영국의 복합공간, 프랑스의 가족중심 공간, 뉴욕의 전문가 부부공간 세가지 스타일을 바탕으로 개발된 주부CEO들을 위한 맞춤주거공간으로써, 브리티쉬 하우스, 프렌치 메종, 뉴욕 로프트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세계 최초의 입체 공간 결합형 맞춤 아파트먼트이다.

우선 첫째, 하층부에 위치하는 British Contemporary House(202.53㎡)는 비즈니스 CEO를 위한 복층조합 아파트먼트로써 단독주택형 유닛이 강조되었다. 개인정원을 앞에 둔 복층형 구조로 1층은 귀한 손님을 위한 창조적 비즈니스 공간, 2층은 개인과 가정을 위한 가족중심공간으로 구성하였다.

둘째, 중층부에 위치하는French Contemporary Maison(178.78㎡, 223.19㎡)은 가족간의 소통과 개방을 위한 가족 중심의 스타일리쉬 아파트먼트이다. 가족간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위해 유리벽 등 개방감을 고려한 실내공간을 연출하였고, 가족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배려와 내부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점등이 돋보인다.

부동산뱅크 개요
1988년 10월 국내 최초로 부동산 전문 잡지인 <부동산뱅크>를 발간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방대한 양의 부동산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방송사, 언론사, 금융기관, 정부기관, 일반 기업체와 공동사업 전개로 부동산 개발, 분양, 컨설팅 등 명실상부한 부동산 유통 및 정보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부동산뱅크가 제공하는 정보는 25년에 걸친 생생한 현장 정보를 기반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하여 구축한 부동산 데이터베이스이다. 한차원 높은 인터넷 부동산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로 부동산 정보와 거래의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우뚝 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eonet.co.kr

연락처

2185-73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