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아트 에너지 마케팅, 친환경 일회용 천 기저귀 한국 출시

Sydney, Australia--(뉴스와이어)--호주 시드니의 대표적인 호주 상품 판매·유통의 해외 마케팅 컨설팅사인 아트에너지 마케팅(artenergy303@hotmail.com,대표 이용배)은 호주 “세이프티”사가 프레미엄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한 세계 최초의 친환경 일회용 천기저귀를 미국과 영국 시장에 이어 한국시장에 출시 한다고 발표하였다.

“세이프티” 기저귀는 호주 국립과학기술원(CSIRO)와 공동으로 개발한 천연 cotton-felt 소재의 8겹의 천 구조로 되어 있으며 흡수력을 극대화한 특허 바이오 폴리머를 사용하고 숨쉬는 방수층 커버를 적용하여 천기저귀이면서도 매우 얇아 아기들의 활동성을 높였고 기존 기저귀들의 문제점인 화학 폴리머를 사용한 흡수제가 소변을 흡수한 후 뭉치는 현상도 없앴다고 한다.

또한 뛰어난 흡수성으로 기저귀 발진을 막고 염소등의 화학제를 전혀 사용하지않아 독성물질이 아기들의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하였으며 3-6시간 동안 착용이 가능하여 가계 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더군다나 기존의 대부분의 기저귀가 종이펄프를 기본으로 만들어져 500년 이상이 지나야 분해가 되는것에 비하여 “세이프티” 기저귀는 6개월이면 완전히 생분해 되어 자연으로 돌아가고 이 모든 장점들이 이미 호주를 포함한 세계특허를 받았다.

Art Energy Marketing P/L 개요
호주에서 개발 생산되는 아이템들을 세계시장으로 판매, 유통을 위한 해외컨설팅회사입니다.
연락처

이용배 직통전화 61-2-9264-8825 휴대폰 61-420-986-476 이메일 보내기 팩스 61-2-9261-23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