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출사 준비는 픽스딕스에서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8-03-12 08:41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의 픽스딕스는 오는 3월 10일(월)부터 23일(일)까지 보급형 DSLR(일안반사식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일리지 5% 적립과 각종 증정품을 제공하는 봄 맞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픽스딕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니콘 D300과 캐논 40D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일리지 5% 또는 6만원 상당의 디카 전용 GPS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디카 전용 GPS는 사진이 촬영된 위치를 정확히 기록해 주어 데이터 보관의 편리성을 더 해준다.

특히 이번에는 최근 DSLR 입문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보급형 DSLR의 사은행사도 마련 되어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은 소니 알파200, 니콘 D60 / D80, 캐논 400D 등 DSLR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및 주부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중저가 제품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3만원대 상당의 ‘호야(HOYA) 정품 렌즈 필터’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픽스딕스는 렌즈(7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마일리지 5% 적립 또는 호야(HOYA) 정품 렌즈 필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디지털카메라 구입 시 바디, 렌즈, 삼각대 및 필수 액세서리를 따로 구입해야 할 필요가 없는 원스톱(One-Stop) 전문매장이며, 전국 주요 거점에 있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인터넷 구매와 같이 일정기간의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해 준다.

픽스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외에도 다양한 사진 장비 및 각종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최상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 종로점, 대구점(동성로), 압구정점, 구리점, 창원상남점, 원주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전국 주요거점에 올해까지 매장을 총 25개 이상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