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시설관리공단, 연인들의 프로포즈 장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맹택)은 문수축구경기장의 주경기장과 호반광장 전광판을 이용, 연인들의 사랑고백, 웨딩사진, 가족사진 촬영 장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공시설물의 다각적인 활용 방안으로 추진되는 전광판 활용 이벤트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울산의 자랑인 문수축구장에 시민들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신청인의 사진이나 영상물, 메시지를 신청인의 요구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사전에 시설관리공단 직원이 직접 편집하여 전광판을 통해 영상물을 표출하며, 음악 이벤트 서비스도 가능하다.

전광판 이벤트는 문수축구경기장, 호반광장에 특별한 행사가 없는 날 1회당 △주 경기장 15만원 △호반광장 10만원이며 이용은 시설관리공단 문수경기장 관리팀(☎220~2132)로 문의하면 된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결혼을 앞둔 연인들과 돌아오는 화이트 데이의 프로포즈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이용 신청을 받는다”며 ”특별한 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사랑을 고백했던 연인 5쌍은 모두 결혼에 골인하여 프로포즈 성공률 100%를 기록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문지은 052-290-73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