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책읽는 사진 콘테스트’ 개최
3월 10일부터 3월 30일까지 열리는 ‘책 읽는 사진 콘테스트’ 에는 인터파크도서 회원이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책 읽는 모습을 찍은 사진과 간단한 소개글을 남기면 된다. 예쁜 봄 풍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리면 가산점이 추가되며, 다른 회원들의 추천수와 댓글수 또한 심사에 반영된다.
최종 선발된 1등(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2등(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3등(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이 주어지고, 행운상(50명)에는 도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쓸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종 결과 발표는 4월 17일이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2008년 봄, 읽기 좋은 책 추천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
봄철에 읽기 좋은 책을 아홉 가지 주제로 나누어 총 160종을 추천하고 있으며, 추천 도서 2만원 이상 구매시 쓸 수 있는 1천원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인터파크도서 이미정 마케팅팀장은 “인터파크도서는 ‘책 100권 읽기-독서의 달인 캠페인’과 같이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으며, 이번 ‘책읽는 사진 콘테스트’ 역시 그러한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고 밝히고, “더불어,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 나가 책도 읽고 사진도 찍으면서 겨울 동안의 묵은 때를 벗고 화창한 봄을 맞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터파크도서는 이전에도 ‘어린이모델 선발대회’, ‘책벌레 캠페인-책 읽는 아이 사진 콘테스트’ 등 독자들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참가하는 행사를 열고 독자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도서 김미영과장 02-3484-3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