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화이트데이 시즌 맞아 프로포즈 성공을 도와주는 UCC 인기 높아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08-03-12 12:12
서울--(뉴스와이어)--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UCC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국내 대표 UCC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고백하기에 가장 좋은 날로 꼽히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프러포즈 방법을 알려주는 UCC들이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UCC에서는 필요한 준비물에서부터 남들과 차별화된 프로포즈 방법 및 제작 과정을 UCC로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어 매우 유용하다.

그 중에서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로 한 ‘크리스마스 전구를 이용한 사랑고백판 만들기(http://www.pandora.tv/my.doodong2/12208131)’는 우드락에 원하는 문구를 써 넣고 구멍을 뚫어 전선을 연결 해야 하는 복잡한 제작과정을 따라 하기 쉽도록 설명해주고 완성물까지 보여줘 인기가 높다.

또한 UCC 세대에 맞게 동영상을 이용하는 특별한 프러포즈 방식을 소개한 UCC(http://www.pandora.tv/my.cj_ucc/11622296)도 관심을 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스케치북과 사인펜, 그리고 디지털카메라만을 이용해 사랑고백 UCC를 만들어 프러포즈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프러포즈를 반드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이 실패한 사례를 알아두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된다. ‘적절하지 않은 프러포즈(http://www.pandora.tv/my.nayo24/12545828)’는 여성의 심리를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장미꽃으로 마음을 고백하려고 한 남성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이 외에도 많은 노래가사 중에서 ‘사랑한다’라는 단어만을 뽑아 편집한 프러포즈, 설원 위에서 불꽃놀이와 함께 펼쳐지는 낭만적인 프러포즈, 휴대폰 촬영사진으로 ‘will you marry me’라는 문장을 만들어 상대방에게 보내는 프러포즈, 그리고 반지 머그컵과 같은 독특한 선물과 함께 하는 물량공세(?) 형 프러포즈까지 아이디어 넘치는 프러포즈 정보가 가득하다.

이와 관련해 김경익 판도라TV CEO는 “과거에는 드라마나 영화의 프러포즈 장면을 패러디한 UCC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자신의 경험담을 영상으로 제작하는 UCC가 많아졌다”며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의 특성에 맞게 UCC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팀 박준상 팀장 02-525-1220(348) 김광희 과장 02-525-1220(3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