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웹2.0 기반 ‘오픈 프레임워크’ 출시
이번에 출시한 오픈 프레임워크는 HP, TA네트워크와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컴포넌트(Component)로, 팝업 등에 액티브액스(ActiveX)없이 디자인을 마음대로 구성하여 제시할 수 있는 기술 등 다양한 웹2.0 기반 기술로 개발됐다.
특히, 이 솔루션은 성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오픈 소스(Open Source)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생산성과 안정성이 확보된 공통 컴포넌트(Component)이다.
오픈 소스와 공동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이 취약한 국내 현실에 비추어 볼 때, 오픈 소스기반의 프레임워크는 각 운영 환경에 맞는 IT기술을 자체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수 있다. 즉, 해당 공통 컴포넌트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추가 운영할 수 있는 운영 방식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사가 자체적으로 이를 지속 발전시킬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또한, 각 컴포넌트(Component)는 통합한 표준개발패턴을 확정하여 설계·구현의 품질과 개발주기, 확장성을 향상하며 W3C 표준을 준수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된다. 게다가 성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표준개발패턴을 컴포넌트(Component)로 최적화 하여 공급돼 설계·개발에서 유지보수, 운용까지 모든 영역에서 성능과 생산성을 최적화한다.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오픈 프레임워크는 이미 제 1 금융권의 차세대 프로젝트의 적용 사례가 있는 공통 컴포넌트로, 신속하고 안정적인 프로젝트 개발 구조를 지원한다”며 “접근성을 고도화시킬 수 있으며, 각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프레임워크와 호환이 가능한 오픈 플랫폼이다” 라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은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나인는 최근 KTF GPANG, SK 네트웍스, KT&G, 삼성 에버랜드, KT 등 대기업 중심의 사이트와 하나은행, 동부화재, 대우캐피탈 등 금융권 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 클라우드나인 (02-774-0031)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개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9.co.kr
연락처
클라우드나인 홍보팀 박성현 팀장, 774-0031
이 보도자료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