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와나무 우유 마시면 ‘태안살리기’에 자동 성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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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코스피 049770
2008-03-12 11:10
서울--(뉴스와이어)--동원데어리푸드(대표이사 김명길)의 패밀리브랜드인 ‘소와나무’가 사회환원캠페인, ‘I Love 캠페인’을 통해 태안 살리기에 나선다.

‘I Love 캠페인’은 소와나무 우유를 통해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며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환원 캠페인이다. 동원데어리푸드는 매달 새로운 캠페인 주제에 맞는 한정 우유패키지를 만들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또한 캠페인 제품의 매출 1%를 관련 사회단체에 기부를 하게 된다. 캠페인 제품은 이마트를 통해 판매된다.

13일부터 일주일간 판매되는 소와나무 ‘I Love Spring’ 우유는 봄의 시작과 함께 ‘I Love 캠페인’을 알리는 첫 제품이다. 본 제품에 대한 매출 1%는 국내 최대 환경단체인 “환경운동연합”의 태안 살리기 비용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동원데어리푸드 마케팅실 배창봉 과장은 “‘I Love 캠페인’은 소비자가 매일 접하는 우유를 통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사회환원 캠페인이다.”며 “특히 주 고객인 어린이들이 패키지에 디자인된 사랑 나눔 정보를 통해 사회환원을 자연스럽게 몸에 익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 Love 캠페인’은 ‘I Love Spring-태안살리기’를 시작으로 매월 독특한 주제를 선정해 캠페인을 지속될 계획이다. 식목일이 있는 4월에는 ‘I Love the Earth’, 어린이 날이 있는 5월에는 ‘I Love My kids’ 등의 캠페인을 계획 중이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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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데어리푸드 배창봉 과장 02-589-6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