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진흥원, 해외 패션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8-03-12 11:21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중소 패션업체의 해외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고자 2008년 9월까지 개최되는 해외 패션전문전시회에 중소패션업체의 개별 참가를 지원할 계획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 소재 중소패션업체를 3월 21일까지 SBA 산하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http://sfdc.seoul.kr )를 통해서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SBA는 지난 2001년부터 유럽, 중국, 미국 등에서 개최되는 유망 패션전시회에 서울 소재 중소 패션업체들의 공동참가를 지원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2007년에는 프랑스 프레따포르떼, 인터셀렉션, 프리미어크라스, 뉴육 더프레인뉴욕 및 아시아 지역 전시회 등 13개 업체를 지원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2008년에는 40개사 이내로 지원할 예정이다.

정부의 지원이 없는 해외 패션전문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하고자 하는 서울 소재 중소패션업체라면 모두 참가 자격이 있으며, 지원 규모는 참가업체 당 부스임차료의 70%(최대 500만원)다.

참가업체 선정은 패션전시회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할 계획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모집기간 중 온라인 신청하면 되고, 신청서와 구비서류는 SBA의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사업팀장 최종식 02-3670-4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