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8-03-12 11:22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노태석)는 자사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가 서비스하고 조이온(대표 조성용)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용 몬스터’의 전직 시스템 추가 ▲야수의 격노, 난도질 등 신규 스킬 추가 ▲일부 스킬 저항력과 데미지 상향 조정 ▲몬스터 전직에 필요한 ‘봉인의서’ 아이템 추가 등 대규모 패치가 진행된다.

특히, 신규 ‘고용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에 비해 외형이 매우 화려하고, 전투에서 치명타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상>에는 게임 내 몬스터를 고용해 자신의 용병으로 활용하는 ‘고용 몬스터’ 시스템이 이미 있으나, 최근 강력한 장수(전직한 일반 용병)들이 등장 함에 따라 ‘‘고용 몬스터’의 활용도가 낮다’는 유저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용 몬스터’의 전직 시스템을 도입하게 된 것.

KTH 게임사업본부 배동욱 P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신규 유저가 유입되고, 기존 유저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면서, “<거상>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지속적인 패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거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게임 홍보- KTH 게임사업본부 김근열 과장 02-3289-25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