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세 번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주인공은 소녀시대, 다비치

서울--(뉴스와이어)--싸이월드(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박상준)가 개최하는 올해의 세 번째 ‘디지털 뮤직 어워드 (Digital Music Award)’ 시상식이 오는 3월 17일 7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개최 된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한달 동안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가수와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신인가수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주인공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신인 가수 ‘다비치’.

소녀시대는 2월 한달간 가장 사랑을 받은 ‘Song of The Month’인 태연의 ‘만약에’를 비롯 ‘Kissing You’가 근소한 차이로 3위를 차지해 한달동안 가장 사랑을 받은 가수로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소녀시대는 2007년 8월 ‘Rookie of The Month’수상에 이어 이번 ‘Song of The Month’를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줌으로써 최근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효리, 이미연 출연 뮤직비디오로 화재가 된 신인 여성듀오인 다비치는 ‘미워도 사랑하니까’라는 곡으로 2월 한 달 동안 싸이월드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가수 다비치는 후속곡인 ‘슬픈 다짐’ 또한 큰 인기를 얻어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으며, 다비치는 이번 달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에 해당되는 ‘Rookie Of The Month’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2월의 수상자인 ‘소녀시대’와 ‘다비치’는 모두 여성그룹으로서 여성그룹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으며, 이들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베니카 행사담당 진희주 팀장 / 김선웅 대리 02-3445-9670
SK Communications 홍보담당 신희정 과장 070-7401-5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