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민과 부동산투자를 한눈에...15회째 해외이민·투자박람회 코엑스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오는 3월 29일~30일, 코엑스에서 “해외이민·투자박람회”가 올해로 15회째 개최된다.

최대 이민 희망국인 미국, 호주, 캐나다의 대사관 비자과를 비롯해 캐나다 BC주, 알버타 주정부 현지 이민성 담당자가 직접 참가해 1:1 상담과 무료설명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한국전람 김문한 이사는 행사가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정보와 새로운 프로그램이 소개되고 있다며, 금번 박람회의 참관포인트를 함께 짚어보았다.

종래의 투자이민이나 독립기술이민 프로그램은 물론 최신 해외 이민에 관한 동향, 세미나 참관의 기회가 마련되어있다. 국내 유수의 이민컨설팅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비교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 선택에서부터 현지정착을 위한 주거, 보험, 금융, 법률, 해외운송 등 이민관련 원스탑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센타의 해외취업홍보관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창업 등 전문컨설팅업체들이 참가해 해외로의 취업이나 창업을 노리는 젊은층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장년층에게는 해외부동산 취득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박람회장을 찾는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앞두고 있는 유명 부동산포털 업체의 담당자는 ‘2007년 상반기중 국내 거주자의 해외부동산 취득 신고 금액은 6억 달러로 2006년 같은 기간에 비해 86%, 건수(1992건)는 두 배 이상 늘어나’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선점하고 고객과의 직접 만나는 기회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학생을 둔 학부모를 비롯해 투자이민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현지의 부동산컨설팅, 법률컨설팅 등의 전문 업체의 참가 약진이 두드러져 다방면의 정보가 종합적으로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이번 행사는 3월 29일~30일 서울 코엑스와 4월 1일 부산의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또한 “해외유학박람회”와 동시에 열려 자녀들의 유학, 어학연수 정보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자리가 될 것이다.

무료입장권 다운로드 - 행사 홈페이지(www.yuhak2min.com)

한국전람 개요
한국전람 주식회사는 1988년 창립이래 국내에서 산업무역 전시회의 주최하고 있는 회사로써 주최하고 있는 전시회는 국제 유리산업전, 금속산업대전, 해외유학/어학연수박람회, 해외 이주/이민박람회, 국내외 영어방학캠프 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1991년 동년 8월에는 세계적 전시주최 회사인 홍콩의 B&I (Business & Industrial Trade Fairs Ltd)그룹과 대한민국내 동업계 재무부인가 1호로 유일하게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전 세계적인 Net-Work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fairs.com

연락처

한국전람(주) 전시팀 강지선 대리, 02-783-82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