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람사르총회 성공 개최 기원 새봄맞이 갯벌 정화 봉사활동 실시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정경득)은 람사르총회 성공 개최 기원과 지역 내 우수한 자연 생태환경 보호를 위한‘새봄맞이 봉암갯벌 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도내 주요습지(우포늪, 주남저수지, 화포습지 등) 중 하나인 봉암갯벌에서 실시된 이번 자체 정화활동은 경남은행 마산·창원지역 봉사단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경남은행 봉사단은 봉암갯벌 생태학습장 주변과 인공섬에서 동절기 수거가 어려웠던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경남은행 지역공헌사업단 천호진 본부장은 “습지보전 기업서포터즈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습지보전 활동을 통해 습지보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더 나아가서는 람사르총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2008년 제10차 람사르협약 당사국 총회 지원을 위해 구성된 습지보전 기업서포터즈 참여 기업으로 우포늪과 주남저수지 정화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연말에는 람사르총회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한‘2008 람사르총회 캘린더 특별판’20만부를 제작·배포하는 등 다양한 영역의 습지보전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