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3D 동영상 같이 볼까?...젭(Zeb), 홈페이지 전격 개편
‘젭(www.zeb.co.kr’)에선 벌써 봄맞이가 한창이다. 상큼한 오렌지 빛으로 가득 채워진 홈페이지가 눈을 즐겁게 한다. 일반인들도 간편하게 UCC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D UCC 제작 툴-젭(Zeb)’은 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격 개편했다.
이번 개편된 홈페이지의 컨셉은 ‘Enjoy! 유쾌한 UCC!’.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미 되었고, 유저(User)들이 기존 홈페이지에서 느꼈던 불편함도 대폭 해결되었다.
유저(User)들은 젭(Zeb)홈페이지 내에 자신이 만든 영상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던 젭 영상을 젭 홈페이지 안에서 모두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유저(User)들은 젭퍼(젭의 유저)들의 다양한 영상을 구경하는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직 UCC제작에 엄두가 나지 않는 새내기 젭퍼들도 배태랑 젭퍼들의 영상을 보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상제작의 노하우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조회 수와 댓글 수가 많은 영상은 실시간으로 추천영상에 등록되고, 마음에 쏙 드는 영상이 있다면 어디든지 퍼갈 수 있어 쓰러지게 웃기는 동영상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젭(Zeb)에 자신감이 생겨 남들보다 조금 더 멋진. 보다 돋보이는 영상을 만들고자 하는 젭퍼들은 젭 PD베스트노하우 게시판을 이용하여 젭 PD에게 직접 영상제작의 Tip을 하나씩 배워볼 수도 있다.
젭(Zeb)의 새롭게 달라진 모습은 젭 홈페이지(www.zeb.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엔브이엘소프트 개요
‘젭(www.zeb.co.kr)’은 가상현실 전문기업인 (주)엔브이엘소프트가 2006년 5월에 선보인 세계최초의 네티즌이 만드는 3D 영상 제작 스튜디오이다. ‘젭(Zeb)’에서는 영상제작을 위해 고가의 복잡한 3D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영상 제작의 기본 적인 단계라 할 수 있는 배경·소품·캐릭터·동작·배경음악 설정에서부터 카메라 촬영의 전 과정이 마우스 조작(Click & Drag)만으로 이루어져 인터넷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현실분야의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3D 영상스튜디오 젭은 한 차원 진화된 개념의 UCC 동영상으로서 영상 기반의 미디어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엔브이엘소프트 마케팅실 유현주 실장, 02-3474-3077(내선630), 016-353-8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