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포테제 R500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 운영
초슬림, 초경량 노트북 ‘포테제 R500’은 도시바 라인업 중 가장 재 구매율이 높은 프리미엄 모델로 CEO, 전문직 종사자 등 품격과 기능 모두를 중요시하는 고급 사용자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포테제 R500’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레스티지 멤버쉽' 서비스는 ‘프리미엄 상담데스크 운영’과, ‘노트북 옵션 및 주변기기의 멤버쉽 특별할인’, ‘정기적인 노트북 활용비법 교육 프로그램’ 등 크게 세 가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상담데스크’는 노트북의 효과적인 사용방법, 관리요령, 장애 대처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전용 메일링 데스크를 통하여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 분야별 사내 전문가의 직접 답변을 통해 콜센터의 일반적인 상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위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센터와의 핫라인 연결로 장애 대처와 관련된 긴급진단을 제공하는 등 제품 사용 전반에 걸친 고객의 요구사항 접수와 대응을 하나의 통합창구로 일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테제 R500 프레스티지 멤버십 고객은 노트북 악세서리 및 옵션 제품 구매 시 ‘특별할인 프로그램’으로 도시바코리아 공식 온라인쇼핑몰 ‘숍도시바’에서 개인별 맞춤형 견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도시바코리아는 향후 제휴 업체들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노트북 활용비법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노트북 활용비법 교육 프로그램’은 무선인터넷 활용 및 블루투스, 화상통화, 멀티미디어 편집 등의 최신 기능, 소프트웨어 사용법과 같은 다양한 강좌를 개설해 고객이 한 차원 높은 모바일 컴퓨팅 체험을 도와 주는데 의의가 있다.
‘포테제 R500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사장은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컴퓨팅 환경과 활용도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제공이 핵심”이라며 “포테제 R500 프레스티지 멤버십의 맞춤형 인포서비스는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켜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kr
연락처
도시바디지털미디어네트워크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김규진 부장 02-3404-1282 011-890-8592
홍보대행사 메타커뮤니케이션즈 A E 임윤복 02)566-2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