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 K2, 브랜드파워 등산용품 부문 1위 선정

뉴스 제공
케이투코리아
2008-03-13 11:30
서울--(뉴스와이어)--정통 등산·아웃도어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200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에서 등산용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2는 올해 신설된 등산용품 부문에서 단번에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2위는 노스페이스, 3위는 코오롱스포츠가 차지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79개 산업군의 2,415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지수이다.

K2 정영훈 대표는 “72년 국내 최초로 순수국내기술로 등산화를 개발했던 K2가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이제 명실공히 아웃도어 1위 업체로 발돋움했다”며 “K2는 앞으로도 극한의 기능성과 함께 패션성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프리미엄 아웃도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2는 화강암이 많은 우리나라 산에 적합한 ‘한국형 등산화’을 개발해 등산화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95년부터 등산의류와 등산용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한 뒤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약 30%씩 고속 성장했다. 현재 전국에 18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K2는 올해 2100억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2outdoor.co.kr

연락처

K2 홍보담당 트레이 김수량, 011-9596-9896, 02-550-5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