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클라쎄 ‘드럼-업’ 체험단 발대

뉴스 제공
대우전자
2008-03-13 11:07
서울--(뉴스와이어)--대우일렉(www.dwe.co.kr, 대표 이승창)이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 띄우기에 나선다.

대우일렉은 13일 지난 2월 한달간 모집한 클라쎄 드럼세탁기 체험단 "클라쎄 프로" 의 발대식을 갖고 8주간의 홍보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0명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단은 모집과정에서 약 2000 여명이 지원하여 '드럼-업' 세탁기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을 확인하였으며 그 가운데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하여 선발된 이른바 '파워 블로거' 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체험단은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을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며 온라인 활동은 물론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체험단 상호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 대우일렉은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우일렉 국내영업본부장 오찬서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우일렉의 상반기 히트작이 될 드럼세탁기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칭찬 일색의 형식적 리뷰가 아니라 사용상 문제점 및 개선 방안들을 지적하고 수용함으로써 차기 모델 개발에도 적극 활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은 드럼의 높이를 기존제품보다 11cm 끌어올리고 입구를 위로 향하도록 기울임으로써 세탁물을 넣고 꺼낼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지난 1월말 출시 이후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대우일렉 홍보팀 김용석 대리 360-8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