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비즈, 자동차 역경매 서비스 런칭

대구--(뉴스와이어)--2007년 12월 오픈 하여 대출 역경매 중개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비즈맨 (대표: 성기범 www.ibizman.co.kr)에서 3월부터 자동차 역경매 중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험, 자동차보험, 펀드, 채권, 대출 등의 금융상품의 역경매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아이비즈맨은 이번 자동차 역경매 중개서비스 오픈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최저가 자동차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영업사원에게는 새로운 영업의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비즈맨의 자동차 역경매 중개서비스의 특징은 차량 구매 희망자가 차량의 가격, 할부여부, 희망출고일, 배기량, 자동차옵션, 자동차모델 등 차량 구매조건을 입력한 후 견적을 요청하면 각자동차 브랜드별 영업 사원들로부터 견적서를 제공받아 볼 수 있다. 견적을 비교한 후 가장 적합한 자동차견적서를 제출한 영업사원을 선택하여 상담 후 구매를 할 수 있다.

고객은 힘들게 매장을 방문하여 영업 사원들을 일일이 만날 필요 없이 홈페이지에서의 입찰요청만으로 아이비즈맨에 등록 되어 있는 각 브랜드별 영업 사원들로부터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영업사원들은 신청자가 역경매 방식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 및 서비스 정보를 얻고자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윤을 최소화해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차량을 구매 하려는 구매고객과 한명의 고객이라도 더 확보하려는 영업 사원 모두를 만족 시켜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차량 견적 요청시 서비스 중인 자동차보험 역경매를 요청하면 최저가의 자동차 보험에도 가입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로 소비자들의 발품, 손품을 들어 주었다.

성기범 대표는 “아이비즈맨을 통해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거품 없는 가격에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며 또한 “연 120만대의 판매가 이루어 지는 국내 자동차 판매시장에서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늘어 날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SK에서도 수입차 시장의 거품을 빼겠다며 자동차 판매 시장에 진출하였고, 국내 진출한 다양한 수입차 업체도 가격 인하를 하고 있는 등 국내 자동차 시장에 거품 논란이 일고 있다. 이처럼 거품논란이 일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 역경매라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식이 국내 자동차 시장의 거품논란을 잠재우길 기대해본다.

메가비즈 개요
주식회사 메가비즈에서 새롭게 소개하는 아이비즈맨의 멀티 비즈니스 솔루션의 경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정보와 고객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하여 비즈맨에게 전달함으로서 고객에게는 고객의 요청에 맞춘 상품을 추천 및 구매유도하며 비즈맨 에게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 판매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 추가적인 수익원 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메가비즈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아이비즈맨은 각 지사 및 비즈맨이 성공을 향해 매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 및 영업 활동을 지원하며 무엇보다 다양한 상품 판매의 기회를 제공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ibizman.co.kr

연락처

메가비즈 마케팅팀 박창현 070-7433-88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