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채용 활발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경력직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삼성네트웍스, 현대중공업, 대한항공, 극동건설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삼성네트웍스(www.samsungnetworks.co.kr)는 해외영업, 웹디자인, 웹구축, 웹마케팅, 법무담당, 브랜드매니저 등 각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해당분야 4~6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고, 해외영업의 경우 영어회화는 필수다. 지원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현대중공업(www.hhi.co.kr)은 3월 18일까지 화공플랜트설계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로 해당분야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실리콘 플랜트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채용홈페이지(recruit.hhi.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대한항공(kr.koreanair.com)은 무인항공기와 인공위성 발사체 엔진 개발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로 석사 이상이다. 통신개발, 전기계통설계, 구조설계 분야는 대졸자도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1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koreanair.co.kr)에서 접수 가능하다.

극동건설(www.kukdong.co.kr)은 오는 17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 연구, 건축, 기계, 전기, 관리, 영업으로 해당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연구부문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여야 한다.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삼성광통신(www.samsungfiberoptics.com)은 16일까지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설비기술, CS품질관리, 구매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3~10년 이상 경력자로 4년제 대졸 이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www.career.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서는 이메일(sw1004.ha@samsung.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는 오는 17일까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품질관리, 금융·공공 컨설팅, 기술영업 등으로 해당분야 2~10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쿠쿠홈시스(www.cuckoo.co.kr)는 제품·회계설계, 국내영업 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다.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가 가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2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된다.

이외에도 삼성에버랜드(ever.sei@samsung.com)는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컨텐츠 기획자를, 파리크라상(company.paris.co.kr)은 이달 20일까지 음료개발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문지영 02-2006-9553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