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내나라여행 첫 관광객, 한옥마을 투어

전주--(뉴스와이어)--전주시와 관광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은 하나투어의 내나라여행 관광객이 14일 처음으로 전주를 방문, 전주한옥마을을 관광한다.

한국 역사와 문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개발한 내나라여행은 서울-부여-전주(1)-부안-목포(1)-강진-보성-남해(1)-진주-부산(1)-울산-경주(1)-안동-정선(1)-서울로 이어지는 6박7일 전국일주상품으로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봄상품이다.

특히 문화관광체육부로부터 지난달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돼 인증마크를 받은 하나투어 내나라여행은 전국 경유지 어디서든 자유롭게 탑승이 가능한 셔틀형 상품으로, 전용리무진 버스, 해당 숙박지 최고의 특급호텔, 지역별미 위주의 엄선된 건강식단, 다양한 체험과 산업체 견학이 곁들여져 있는 고품격 상품이다.

전주시는 이러한 하나투어 상품의 첫 번째 숙박지로, 1박2일동안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문화재와 문화시설을 돌아보고,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전주관광이 펼쳐진다.

하나투어와 관광마케팅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전주시는 이에 따라 전주를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화이트데이인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송하진 시장과 전통문화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과 환영의 뜻이 담긴 사탕바구니를 선물하고, 한옥마을 지도가 담긴 태극선을 나눠주며 기념사진을 촬영해 관광객들에게 전달해주기로 했다.

한편, 하나투어 내나라 여행을 통해 들어오는 관광객은 매주 금요일이며, 오는 19일에는 일본지역 모국방문단이 하나투어를 통해 전주를 찾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 문화관광과 담당 조영호 063-281-50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