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정치참여연대, 이관수대표 비례대표 추천

서울--(뉴스와이어)--청년정치참여연대는 3월 15일 오전 11시 임원진 회의를 통해 이번 18대 총선에 이관수대표를 비례대표에 추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청년정치참여연대 김동연간사(28)는 청년정책을 해결하기위하여 20대 비례대표가 대표성을 가지고 제도권내에 도전을 해야한다고 생각했다며, 오늘 이관수대표를 추천하여 비례대표에 당선될수 있도록 힘을 모을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정치참여연대 이관수 대표(충남대법학/공인노무사)는 오늘 회의에서 20대의 문제는 20대가 해결 해야한다며,20대의 가장 중요한 문제인 청년일자리 및 노동과 관련된문제에대해 전문가로서 청년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청년정치참여연대는 향후 청년의 정치참여 및 20대 비례대표 상위공천에 대한 댓글릴레이 지지서명을 온라인(http://cafe.daum.net/kwansoolee)에서 벌이는 한편, 각 거점 지역별 "20대 비례대표의 필요성 및 청년정책"이란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할것이라고 밝혔다.

청년정치참여연대 개요
청년정치참여연대는 청년의 정치 참여 독려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 20대 국회의원 배출을 위한 캠페인과 청년실업 및 비정규직 등 현안에 대한 정책발표 등을 하는 전국 10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연락처

청년정치참여연대 02-599-31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