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베이비페어 다다(多産多福) 페스티벌 시상

서울--(뉴스와이어)--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대표 이근표)가 주최하는 ‘제13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무자년(戊子年) 쥐띠 해를 기념하여 진행된 ‘다다(多産多福) 페스티벌’의 1등 주인공으로 이지영씨(ID:채린채민무티)가 선정되었다.

가방일체형 사이드 캐리어 전문업체 키드케리에서 협찬하는 마티즈의 주인공이 된 이지영씨는 “작년 황금돼지해에 태어난 둘째 아이의 아기용품 선택 때문에 첫째 아이 때 많은 도움을 받았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다시 참가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베이비페어에서 알찬 정보와 상품들을 많이 접하게 되어 만족스러웠는데 경차의 행운까지 거머쥐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당첨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차병원 제대혈 보관권, 공기청정기, 잉글레시나 유모차, 마르코폴로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의 당첨자를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지난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인 110개 업체 540개 부스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해 같은 시기에 개최된 봄 전시회 대비 1200여명이 증가한 82,775명의 참관인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더 알찬 프로그램과 색다른 이벤트로 채워질 14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나 전시회 사무국(02-556-2236)으로 하면 된다.

ePLUS는 1999년 7월에 설립한 언론사, 정부기관,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등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한 노하우를 가진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전시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기획/홍보/마케팅 운영 능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이다.

이플러스 개요
㈜이플러스는 1999년 7월에 설립한 언론사, 정부기관,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등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한 노하우를 가진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전시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기획/홍보/마케팅 운영 능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abyfair.co.kr

연락처

프레인 박영희 02-3210-97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