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 c&t, Vocollect와 파트너십 체결
이에 따라, EXE는 하드웨어 서비스로의 사업영역 확대와 더불어, Voice 기술을 국내 최초로 물류환경에 도입 적용하게 되었다.
Vocollect社의 Cesar Sison 일본 지사장은 "Voice Technology는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이 아니며, 이미 20여 년에 걸쳐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기업들에 의해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이다"라고 말하며, "SCM/물류 분야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EXE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도 성공적인 런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Vocollect Voice는 물류센터 내에서 Voice 단말기를 통해 적치, 피킹 및 재고보충 등의 작업지시가 음성으로 전달되며, 이를 수행한 작업자의 음성이 다시 단말기의 음성인식 소프트웨어를 통해 데이터로 변환되어 WMS 등의 시스템으로 연동되는 원리로 이루어진 기술이다. 종이, RF스캐너 등을 따로 수반할 필요가 없어 프로세스가 훨씬 간편해지며 일의 정확도 및 생산성에 큰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EXE c&t의 백인권 상무는 "우리는 단순히 신기술을 국내에 소개하려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비즈니스 Value를 전달하기 위해 본 계약을 체결했다"며 "Voice 기술은 급변하는 물류 환경 속에서 국내 기업이 잘 적응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execonsulting.com
연락처
이엑스이씨엔티㈜ 솔루션영업부 마케팅팀 윤지은(Jeeyeun Yun) 대리 02-562-0385 016-302-3381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9월 22일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