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해물파전부침가루’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08-03-17 10:29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대표: 김 윤 회장)가 기존 부침가루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신개념의 ‘큐원 해물파전부침가루’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큐원 해물파전부침가루’는 해물과 야채가 함께 들어 있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해물파전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급 프리믹스 제품이다. 그동안 ‘찰호떡믹스’, ‘깨찰빵믹스’ 등 홈베이킹믹스 제품들이 출시된 바 있지만 파전류의 프리믹스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큐원 해물파전부침가루’는 깨끗하게 씻어서 동결건조 처리한 혼합해물야채와 최고급 부침가루를 별도 포장으로 구성하였으며, 해물파전 5장 정도를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특히 혼합해물야채는 애호박, 감자, 부추, 실파, 당근, 풋고추 등 6가지 야채와 오징어, 새우가 들어 있어 맛과 영양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물에 넣고 5분만 두면 원래 상태로 복원돼 매우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큐원 해물파전부침가루’는 간편한 요리를 선호하는 젊은 주부들과 펜션, 콘도 등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주요 할인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4,650원(450g)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언론담당 박마가 02-740-7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