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웹프로그래머 모집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08-03-17 12:29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최초의 보도자료 통신사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개발팀에서 함께 일할 능력있는 웹개발자를 모집한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DB화하고 제휴사이트로 재전송하는 보도자료 상업통신사로 개발자가 담당할 주업무는 PHP5를 이용한 웹페이지 관리, 회원서비스 및 관리기능 개발 혹은 리팩토링을 맡게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으로 2년이상의 웹개발 경험을 가진 남여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업무에 대한 긍정적인 자세와 성실함을 지닌 분을 환영한다. 서류 1차 마감은 3월24일 까지이며 이메일(join@newswire.co.kr)로 접수하면 된다.

회사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뉴스와이어 홈페이지(http://www.newsw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조건]
1) LAMP환경에 익숙하신 분(CentOS, Apache,MySQL,PHP)
2) MySQL 테이블설계 및 DB관리 경험자
3) PHP 경력 2년 이상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 join@newswire.co.kr

[제출서류]
이력서 / 자기소개서 (사진, 희망연봉, 경력사항 포함)

[전형방법]
1. 서류접수
2. 서류심사 후 1차 면접
3. 면접 통과시, 경영진 최종면접 후 결정

[급여]
연봉(2400만원 이상) 경력과 능력에 따라 면접 후 결정

[문의]이메일(join@newswire.co.kr) 문의만 받음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으로, 2004년에 출범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 7,000개 미디어, 34,000명의 언론인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 기업이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는 담당 분야 기자와 미디어에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162개 국가, 100,000개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운영팀 02-737-3600 이메일(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