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패션관련 행사 지원대상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국내ㆍ외 행사 홍보 및 관광객을 유치하여 서울의 패션산업을 활성화시키고자 협회, 학교, 기업 등에서 개최하는 패션관련 국내 우수 행사를 지원하며, 지원 대상 패션 행사를 SBA 산하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www.sfc.seoul.kr)를 통해 3월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SBA의 서울패션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국내 패션관련 기관에서 개최하는 공공성 있는 패션 행사를 지원해 왔으며, 지난해 8개 단체를 지원해 홍콩, 터키, 발리, 싱가폴 등 여러 지역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또한 중앙대학교에서 한강 패션 전시회를 개최하여 서울의 패션도시 또는 문화의 도시로 발돋움 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지원대상은 공익성 있는 패션관련 협회, 단체 및 기업 등에서 개최하는 패션행사이다. 지원금액은 행사 총사업비 20% 범위내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며, 선정은 패션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국내 패션산업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행사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신청은 우편접수를 통해 받으며 구비서류 및 세부사항은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사업팀장 최종식 02-3670-4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