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프리미엄 우리밀 식빵 1천원 가격인하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가족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주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우리밀 베이커리 자연드림(대표 신성식 www.naturaldream.co.kr)이 우리밀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가득담은 자연드림식빵을 가격인하 판매한다.

금번 가격인하는 오는 4월 4일까지 선착순 50명에게 5일간 자연드림 모든 매장에서 지역별로 진행되며 식빵가격은 1900원 식빵을 47% 인하한 1천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우리밀 백밀가루를 사용하여 수입밀가루에서 대부분 사용되는 방부제와 표백제 문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빵의 식감을 촉촉하게 해주고 부드럽게 잡아주는 화학첨가물인 유화제 대신 유기농유청을 사용했다. 원재료 또한 유기농원당, 유기농우유를 사용하여 우리밀 고유의 담백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제 곡물가격의 급등으로 식량 자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리밀 소비 확산을 통한 우리밀 살리기와 서민경제에 도움이 되기 위해 기획됐다.

▲3월 17일 - 3월 21일(양천생협점, 남서민우회점, 성공회대점, 노원역점, 당산점)
▲3월 24일 - 3월 28일(고양생협점, 인천삼산점, 천안점, 범계역점, 광주봉선점)
▲3월 31일 - 4월 4일(순천점, 전주점, 안산점, 울산옥동점, 춘천석사점, 솜리생협점)

우리밀 식빵을 개발한 자연드림 신성식 대표는 "가공방법을 개선하고 유기농설탕의 직수입 등을 통해 식빵 공급가격을 낮췄다. 자연드림에서 개발한 우리밀 식빵은 전국의 우리밀 생산지와 계약생산하고 있어, 안정적인 물량 확보와 가격으로 최고의 원부자재를 사용하고서도 수입밀 빵의 맛과 가격에 손색없다"며 "우리밀 자급율을 높인다는 것은 국내 식량안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서민경제를 살리는 길임을 강조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밀에 대해 좀더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1일부터 한국생협연대와 우리밀 베이커리 자연드림은 이달부터 우리밀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는 200원 인하한 2,500원∼2,600원으로 판매한다. 고기만두는 300원 인하한 5,000원, 우리밀국수(1.5kg)는 600원 인하했다. 이외에도 단호박영양모닝빵, 우리밀샌드위치식빵, 피자크러스트, 롤케익조각, 바나나팥생과 등도 작게는 4∼10%까지 인하했다.

이들 제품들을 한국생협연대 생협조합원으로 가입해 이용하면 빵류는 150원, 만두류는 1,000원, 국수류는 1,250원등 20∼30%추가 인하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연드림 개요
자연드림은 친환경 유기농산물의 가공, 유통, 외식사업을 아우르는 브랜드이다. (주)자연드림은 (주)한국유기농산물도매시장이 최대 주주로 참여하고 씨알살림축산, 청암농산, 홍성풀무생협 등 70%의 생산자단체가 함께 설립한 회사이다. 자연드림은 자연드림베이커리, 자연드림 한우예찬, 자연드림 유기농매장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dream.co.kr

연락처

자연드림 홍보기획팀 김현희(02-338-1847, 010-6549-3324 www.icoop.or.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