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구 브랜드 블랙앤드데커, 여성 전용 공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여성이 가정에서 매우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전용 전동 공구가 새롭게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 최대의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블랙앤드데커(www.blackanddecker.co.kr, 대표이사 전영일)는 여성용 전동기구 세트 SX4520 제품과 SXP1 드릴비트, 수공구 세트, 스크류 드라이버 등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여성 전용공구는 가정에서 빈번하게 사용되고 여성도 손쉽게 콘크리트벽을 뚫을 수 있는 무선 햄머(SX4520, 첨부사진)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성들이 이 드릴을 이용하면 콘크리트 벽도 쉽게 뚫을 수 있어 액자걸기, 시계걸기, 선반걸기, 블라인드, 롤스크린 등 같은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이 비트을 이용하면 철판을 뚫는 작업도 가능해 현관문 보조키 교체나 안전체인, 도어 스톱퍼 등과 집안에서 구멍을 내야 하는 경우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스크류 드라이버를 이용하면 손으로 직접 하기 힘든 DIY가구나 가구 수리 등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블랙엔드데커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여성들이 기존 제품 보다 더욱 편하고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게를 더욱 줄이고 실 내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무선으로 제작됐다.

남성에 비해 손이 작은 여성을 고려해 제품 디자인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슬림해지고 콤팩트한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또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필요한 액세서리와 수공구 등을 카메라 가방처럼 생긴 멀티백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

블랙앤드데커 여성용 공구세트는 오는 25일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본세트인 SX4520 제품과 SXP1 드릴비트, 수공구 세트가 89,000원, 기본세트에 무선 스크류 드라이버를 추가한 추가구성세트는 99,000원이다.

블랙앤드데커는 현재 모든 제품에 대해 2년(일부 품목 1년) 간의 엄격한 품질보증제와 전국적인 애프터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블랙앤드데커 전영일 대표이사는 “ 이번 여성 전용 공구 출시로 이제 여성들도 남성들 못지않게 전문가 수준으로 사소한 집안 일을 더욱 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 며 “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맞는 여성 친화적 공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독신 미혼 여성과 여성의 사회 참여 증가로 경제활동 인구가 늘 면서 여성들이 직접 공구를 구입하는 비중이 근래 들어 크게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해 자동차 공구 구매 고객 가운데 여성 비율이 25%나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롯데아이몰에서도 올 1월 가정용 공구를 구입하는 여성 비율이 30%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여성 전용 전동 기구를 출시하는 블랙앤드데커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전동 공구 제조업체로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하드웨어 주거 개선 용품을 생산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전세계 약 100 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한국에서도 블랙앤드데커는 가정용 전동 공구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제품문의 080-515-0909, 02-3016-9206

블랙앤드데커 개요
블랙앤드데커는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하드웨어 주거 개선 용품, 기술 집약적 결착 시스템을 생산, 판매하는 다국적 제조업체이자 마케팅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lackanddecker.co.kr

연락처

블랙앤드데커 정의준 차장 02-3016-9220 휴대폰 011-9955-9640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