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간편, 유연, 포괄적인 SAP CRM 새 버전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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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8-03-19 14:21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한의녕, www.sap.com/korea)는 고객의 실정에 맞춘 새로운 CRM 버전인 ‘SAP CRM 2007’를 발표했다. SAP CRM 2007은 웹 2.0 기반의 CRM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온 프리미스(On-Premise), 온 디맨드(On-Demand), 온 하이브리드(On-Hybrid) 선택권을 제공해 최상의 구축 방식을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로써 고객들은 차세대 SAP CRM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폭넓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AP CRM 2007은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과정 없이도 최적화할 수 있으며, 기존 CRM에서 극복하지 못했던 편의성(Simple), 유연성(Flexible), 포괄성(Comprehensive)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CRM 솔루션을 도입해 사용하기까지의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빠른 시간 내 가치 창출이 가능하다.

특히 SAP CRM 2007은 기존 제품과는 차별된 통합 기능과 지능적인 웹 2.0 기반 CRM UI를 제공한다. 이는 2006년 SAP의 온 디맨드형 CRM을 통해 이미 소개됐으며 현재 SAP의 모든 CRM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온 프리미스, 온 디맨드, 온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구축 방식이 웹 기반으로 제공돼 CRM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풀(full) 웹 서비스가 가능하고, 이를 쉽게 통합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웹 서비스 개발 툴도 함께 지원된다.

SAP CRM 2007은 CRM의 기존 영역인 마케팅, 영업, 서비스의 주요기능에 영업성과 관리, 실시간 고객 오퍼, 마케팅 자원관리 등 첨단 기능을 더하여 고객중심의 CRM을 효과있게 구축할 있도록 도와주며, 텔레커뮤니케이션, 파이낸셜 서비스, 공공 / 제조 분야 등 다양한 산업 솔루션을 함께 제공한다.

SAP CRM 분야의 밥 스터츠(Bob Stutz) 총 책임자는 “SAP는 간편하고 유연하며 포괄적인 CRM의 특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나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우수한 프런트 성능을 지원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비즈니스 가치를 빠른 시간 내에 높일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가트너의 애널리스트 에드 톰슨(Ed Thomson)은 “새로운 UI는 CRM 시장에서 SAP의 입지를 눈에 띄게 향상시켜 줄 중대한 솔루션으로 새로운 CRM을 도입하게 될 주요 원인이 될 것”이라고 평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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